포켓 CJ E&M, 영화 아가씨를 포켓 속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라 포켓 속의 종목 CJ E&M(130960)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요.
올라도 나름 알차게 포켓에 종목을 등록해 놓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CJ E&M을 관심종목으로 등록했답니다.
특히 관심종목이나 보유종목을 등록해 놓으면 종목에 대한 이슈를 알려주는 스톡벨 푸시는 예술인거 같아요.

특히 시세 변동이 있을 때 바로바로 알려주는 푸시 덕분에...보유종목이 오를때는 환희를 내릴때는 좌절을 겪고 있기도 하지만, 포켓은 올라의 매매에 빠질 수 없는 동반자랍니다.

특히 MTS 보다 훨씬 간단하게 종목을 관리하는데요.
스톡벨과 매매신호로 관리되는 효율이 제법 솔솔하답니다.

아직 사용해보지 않으신 분이 계시다면 꼭~사용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다시 종목 이야기로 잠시 돌아와서...
올라는 시그널의 추천 종목들을 따라서 매매를 하기도 하지만 관심있는 종목들을 포켓에 등록하고 수신받는 매매신호나, 스톡벨을 매매에 활용하기도 합니다.

CJ E&M은 이번에 박찬욱 감독이 만든 영화 아가씨의 배급사인데요.
영화 아가씨에 관심에 가서 포켓에도 등록을 하게 되었답니다.


영화 아가씨는 6월 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박찬욱 감독의 신작인데요.
영화 아가씨의 내용은 어릴 적 부모를 잃고 후견인 이모부(조진웅)의 엄격한 보호 아래 살아가는 귀족 아가씨(김민희).
그리고  그녀에게 찾아온 백작이 추천한 새로운 하녀.
또 아가씨의 마음을 흔들려는 백작이 등장.
이들이 이어지는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매혹적인 이야기입니다.


박찬욱 감독이 워낙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감독이기도 하고, 작년 무뢰한 이후 오랫만에 들고 나온 작품이기도 하기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특히 연기파 배우인 김민희와 충무로 흥행보증 수표 하정우 그리고 시그널 이후 최고의 대세남인 조진웅까지 빵빵한 캐스팅으로 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기 충분한 영화입니다.
거기다 호기심이 생기는 신인 배우 김태리와 도둑들에서 '씹던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중견배우 김해숙, 거침없는 연기로 충무로 텃주대감 격 여배우 문소리까지...캐스팅은 정말 대박인거 같습니다.


비록 칸에서의 수상은 불발되었지만, 수상작과 흥행작은 다르니까...영화 아가씨를 기대하고 있는 사람은 비단 저뿐만은 아니겠죠? ^^
영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을 위해 링크를 첨부해 드리니~영화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종목 이야기로 넘어와서 CJ E&M은 영화 아가씨의 배급사인 씨제이엔터테인먼트를 거느리고 있는 국내 최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2011년 3월  (주)온미디어, 씨제이미디어(주), 씨제이인터넷(주), 엠넷미디어(주), 씨제이엔터테인먼트(주) 등 그룹내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계열 5개사를 흡수합병하여 국내 최대의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재탄생하였으며, 합병 후 주요 사업은 방송사업, 게임사업, 영화사업, 음악/공연사업 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품이 흥행에 성공하면 관련되어 있는 종목들이 영향을 받곤하지요.
CJ E&M은 워낙의 큰 회사이기 때문에 한 작품의 영향으로 움직임이 두드러질 정도는 아니겠지만...
최근 증권사 추천주로도 언급되었듯이...
"방송을 중심으로 한 경쟁력 강화기조가 꾸준히 지속되고 중장기적으로 콘텐츠 경쟁력에 기반한 해외 확장 시도가 결실을 맺을 것이라는 전망"과 "목표가 상승" 등 다양하게 관심이 가는 측면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언급되었듯이 해외 배급에서 '수상한 그녀'의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지속적으로 영화를 개봉하고, 드라마 부분에서도 해외 시장 공략이 이어질 듯 하니 관심가는 요소들은 충분하지 않을까 합니다.

포켓에 종목을 등록하면 요렇게 추가가 되는데요.

포켓 모습 ("올라" 앱 캡처)
 

포켓에서 관심 종목일때의 포켓 등록 일자와 등록 이후 종목의 변동을 아래와 같이 시세 위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매매를 하시어 보유종목으로 등록을 하게 되면 투자현황까지 함께 아래처럼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올라처럼 관심을 가진 종목이 있으시거나, 매매중이신 종목이 있으시다면, 올라의 포켓을 이용해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스톡벨, 매매신호, 수익현황으로 다방면으로 종목관리가 되기 때문에 투자의 훨씬 더 쉬워지신다는 느낌을 받으실꺼예요~